해성전자주식회사는 축적된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를 만족시킬 수 있는 제품생산 및 서비스 제공”을 품질 기본 방침으로 하며, 이를 달성하기 위한 품질경영체제의 운영과 전사 조직간의 원활한 업무협조를 통하여
고객감동을 위한 사업활동을 최우선으로 하며 다음과 같이 약속한다.
01당사의 모든 임직원은 품질방침을 달성하기 위하여 품질경영시스템과 관련된 요구사항을 준수, 품질목표를 설정하고 설정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노력을 기울인다.
02제품 및 서비스 품질의 지속적 개선을 위하여 품질방침을 기본 골격으로 한 다음사항의 목표치를 설정하여 품질목표로 한다.
01
고객불량률 (PPM)
고객별 크레임 발생수 / 출하수
02
품질비용률 (%)
상품별 품질COST / 매상
03
이상발생건수 (數)
공정별 이상발생 건수
03품질방침과 품질목표를 전 임직원이 홍보, 이해하도록 하며 경영자 검토에서 품질방침의 적절성도 함께 검토한다.